2024.05.05 (일)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제34대 우철문 부산경찰청장 취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4대 우철문 부산경찰청장 취임

우철문 신임 부산경찰청장이 13() 오전 부산경찰추모공간을 찾아 참배를 마친 뒤 청 내 교육센터에서 취임식을 갖고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우 청장은 취임사에서 든든한, 당당한, 화합하는 부산경찰을 제시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부산치안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KakaoTalk_20220613_104639954_03.jpg

그는 먼저 경찰은 비바람과 폭풍을 막아주는 든든한 우산 같은 존재라고 강조하며, 시민을 범죄로부터 보호하는 것뿐 아니라, 각종 무질서와재난테러사고에서 안전을 확보하는 경찰의 사명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시민의 자유와 권익을 침해하는 불법과 폭력에 대해 엄정하고 공정하게 법을 집행하고, 시민의 생계를 위협하는 범죄와 사회 곳곳의 부패부조리 척결을 통해 공정과 상식이 일상이 되는 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민주적 절차와 인권을 보장하고, 양심에 따라 법을 집행하면서, 더욱 발전된 책임수사 역량을 보여준다면 당당한 부산경찰의 모습에 시민들은 큰 박수로 화답할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끝으로 우 청장은 화합하는 부산경찰을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문했다. 부산경찰 구성원 모두가 서로를 믿고 신뢰하며 함께하는 조직문화 조성을 시작으로,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정당하게 평가받는 풍토를 조성해 현장의 동료들이 신명 나게 일할 수 있도록 활력을 불어넣는 지원책을 펼치겠다고 다짐하며 취임사를 마무리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