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2017 런 갯마당 봄 공연. 런 갯마당, 봄을 노래하다

기사입력 2017.04.10 13:3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2017년 봄, 전통문화예술 사회적 기업 (유)RUN 갯마당에서는 다양한 봄 공연을 선보입니다. RUN 갯마당은 거리 버스킹 공연을 비롯하여 강원도 관광 상품 상설공연, 하우스콘서트 런갯마당과 함께하는 런&톡 두 번째 이야기<‘ㄴ’ - 너나들이> 등을 오늘 4월 15일부터 연이어 진행합니다.
    오는 4월 15일 하도문 쌈채마을 축제 축하공연과 속초시가 주최하는 설악동 벚꽃터널 버스킹을 시작 으로 매 주 토요일 동명항, 대포항, 엑스포공원 등에서 ‘RUN 갯마당, 봄을 노래하다.’라는 타이틀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하며 속초를 찾는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전통문화예술 공연의 참맛을 선사할 예정 입니다.
    또한, 속초시 주최 런갯마당 주관 강원도 후원의 ‘강원도 관광 상품 상설공연’을 5월 20일부터 엑스포 공원과 먹거리촌 등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5월 12일에는 RUN 갯마당 연습실에서 하우스콘서트 런갯 마당과 함께하는 런&톡 두 번째 이야기 <‘ㄴ’ - 너나들이>를 진행합니다.

    RUN 갯마당은 속초시 관광과의 후원을 받아 설악동 벚꽃터널에서 오는 4월 15일 <속초, 봄>이라는 타이틀로 신나는 거리 버스킹 공연을 시작합니다. 버스킹 공연은 속초의 주요관광지를 중심으로 연 중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며 속초의 새로운 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전통 음악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음악적 시도로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즐기는 공연이길 바랍니다.

    강원도 관광상품 상설공연은 속초시가 강원도에 사업 신청하여 예산을 확보하고 진행하는 사업으로 연간 25회의 공연을 진행합니다. RUN 갯마당은 속초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작품 <속초의 꿈>으로 속초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전통음악과 연희를 바탕으로 속초의 아름다움과 꿈을 선보일 예정 입니다.

    류덕호기자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