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창원시, 제12회 아름다운간판 공모전 및 전시회 개최

기사입력 2020.07.08 10:2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1.png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아름다운 도시를 가꾸는 광고문화 확산을 위한 ‘제12회 창원시 아름다운 간판 공모전 및 전시회’를 경상남도 옥외광고협회 창원시지부 주관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2회 창원시 아름다운 간판 공모전’공모 대상은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눈다. 일반부는 창작모형·창작디자인·기설치광고물 작품을, 학생부는 아름다운 간판 스케치 작품으로 각각 신청할 수 있다. 창원시 거주 시민이거나 창원시 소재 업체 재직자 및 소재 학교 재학생이다. 공모 신청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이다.

     

    접수된 응모 작품은 8월 6일 대학교수 및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8월 10일 당선작을 발표 계획이며, 선정된 작품은 8월 12일부터 8월 16일까지 성산아트홀에서 전시하여 옥외광고물에 대한 창작 의욕을 높이고 광고 문화를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사)경상남도 옥외광고협회 창원시 지부 홈페이지 (http://www. cwkorea.or.kr) 참조하거나 창원시지부(☏055-261-9770)로 문의하면 된다.

     

    이정근 환경도시국장은“광고문화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하며, 아름다운 간판 공모전으로 간판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나아가 아름다운 도시 환경을 더불어 가꾸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