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금)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부산기업 제품 홍보에 발 벗고 나선다!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기업 제품 홍보에 발 벗고 나선다!

부산시 기업홍보관 개관

부산시는 1월 24일 오후 3시 시청 1층 로비에서 허남식 부산시장을 비롯한 기업홍보관 전시참여 기업체 대표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시 기업홍보관’ 개관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9년부터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설치 운영해 온 ‘중소기업 상설 전시장’을 이번에 ‘부산시 기업홍보관’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기업홍보관은 많은 기업 및 다양한 제품들을 최첨단 IT기술을 활용해 흥미롭게 소개하고 있다.

이번에 개관하는 전시장은 만남, 틔움, 키움, 피움, 맺음 등 테마별로 5개 공간으로 구성되며, 터치스크린, 홀로그램, 대형LED 등 최첨단 IT를 활용해 부산을 대표하는 자동차, 선박, 조선기자재, 기계 및 장비, 금속제조업 등 12개 업종에 대한 다양한 제품의 홍보영상물(108개 업체) 및 실물(50개 업체) 제품을 시민들에게 소개한다.

또한, 전시참여 업체(대기업, 중소기업, 사회적기업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QR코드를 통해 4개 국어로 제공하며, 기업지원 시책,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 향토기업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알려준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시 기업홍보관이 더 많은 우리 부산기업과 제품을 널리 알리고 내수와 수출을 늘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하고, “부산시에서는 홍보관의 영상물들이 김해공항과 벡스코를 비롯해 국내외 방문객과 시민들이 자주 찾는 곳에서도 잘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동만기자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